사이트맵 버튼

뷰티라인성형외과 전체메뉴 보기 X

언론보도

BEAUTYLINE PLASTIC SURGERY

[연합뉴스]스타성형 따라잡기
2009-12-08 | 뷰티라인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뷰티라인성형외과 유현재원장의 명품코성형

연예인들의 패션과 말투 그리고 행동하나하나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 전 일이 아니다. 급기야는 연예인들의 신체 일부를 따라 하려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과거 연예인의 눈을 가장 닮고 싶어 했으나 이제는 눈과 더불어 가장 많이 닮고 싶은 부위로 '코'라고 한다. 코는 예로부터 자존심이라 불릴 정도로 오똑한 코가 선호되어 왔으며 현재까지도 가장 많은 여성들이 본인들의 코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 부위 중에 하나다. 무엇보다도 연예인들의 코를 따라 하기 위해서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으며 그 들의 원하는 코의 모양도 점점 다양해 지고 있다.

뷰티라인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유현재원장은 '최근에 많은 여성들이 연예인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그들의 코와 같은 모양으로 수술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한 특정 연예인들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더라도 실질적으로 상담 중에 수술 후 코의 모양을 보다 쉽게 환자들에게 묘사하기 위해 몇몇 코가 아름다운 연예인들의 이름이 공공연하게 거론되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유원장은 '연예인의 코를 거론하는 경우도 흔하지만 최근에는 성형외과를 찾을 때 연예인의 사진을 들고 상담을 하는 경우도 상당수 있으며, 또 한편으로는 여러 장의 연예인의 사진을 보여주며 부위별로 코끝은 누구, 콧대는 누구와 같이 만들어 달라고 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라고 말한다. 이렇듯 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본인의 외모에 대한 끝없는 변화의 시도는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너무 과할 경우에는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는 것이 유원장의 충고이다.

실 예로 어떤 30대 주부는 본인의 얼굴의 크기 및 눈의 크기 그리고 전체적인 균형과 상관없이 특정 연예인의 코와 같이 성형하기를 고집한 결과, 본인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이 깨지고 심하게 얼굴의 코만이 도드라져 보여서 반대로 콤플렉스로 바뀌어 버린 경우가 있었다고 한다.

유원장은 무엇보다도 '코를 성형하기 전에는 어느 부위보다도 신중하게 수술 전 충분히 생각을 하고 본인의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을 깨지 않는 범위 안에서 수술을 하는 것이 좋으며, 어느 특정 연예인을 무조건 따라 하기 보다는 성형외과전문의와 본인의 원하는 코 모양과 수술방법에 대해서 충분히 상의를 한 후 담당의의 의견을 충분히 이해한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도움말: 성형외과정문의 유현재원장

출처 : 뷰티라인성형외과

X

이름
핸드폰
관심부위
[자세히 보기]